사용자 삽입 이미지

경복궁 앞에서 다은이와 은준이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재은이와 은준이 - 은준이 입술은 백만불짜리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무대 맨 앞 자리에 앉았어요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서영이 웃음은 변화무쌍한데다 마음을 평화롭게 한다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미소가 예쁜 우리 딸 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흐뭇한, 만족스러운 얼굴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공연 끝나고 배우들과 한 컷 - 은준아~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서영이와 재은이는 따로 한 장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경복궁 앞 계단 풍경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서영아, 재밌었니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돌아오는 길 아이들을 기쁘게 했던 오토바이


애기똥풀 공연은 아이들 엄마가 재은이, 다은이 서울 올라온 선물로 예매해 줘서 내가 아이들과 같이 본 공연이었다.  들어가보지 못했지만 창덕궁 구경에 공연에 모든 아이들이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나도 즐거웠다.


 애기똥풀 공연  애기똥풀(위키백과)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