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mote Administrator Auto Install-Start

2005. 11. 23. 15:38
누군가 내게 PC 관리와 관련한 도움을 요청할 때 사용하면 편하다.
즉, 원격제어 프로그램 Remote Administrator을 내게 최적화하였다.

파일을 실행하면 보안을 위한 암호 설정 화면을 먼저 거친후 바로 서버가 실행되니 주의해야 한다. 하지만 서버를 중지하고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작업도 쉽게 할 수 있으니 큰 걱정은 안하길.. (근데 누가 이 글을 본다고.. ㅋㅋ)

삭제 방법은 파일 실행시 압축 해제 화면에 기재해 두었는데, 여기 옮겨 적어 보면...
귀하의 PC에 Remote Administrator v2.1를 설치합니다.
설치 후 자동으로 서버가 시작될 것입니다.
사용 후에 반드시 아래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삭제하여 보안을 유지하십시오.

[1] C:\Program Files\Radmin\[Menu] 폴더에서 Uninstall을 실행하여 서버를 중지하고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.

[2] C:\Program Files\Radmin 폴더를 삭제합니다.

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
프로그램 내려받기 :
Remote Administrator Auto Install-Start (Server Only) : 다운 후 확장자 .exe를 추가해서 실행

Remote Administrator Auto Install-Start (Server & Viewer) : 다운 후 확장자 .exe를 추가해서 실행

덧붙임 [05.11.24]..
보안 위험이 있을 것 같아서 서버 실행 전에 암호설정 화면을 띄우도록 했다.

안내문도 아래와 같이 수정...
귀하의 PC에 Remote Administrator Auto Install-Start를 설치합니다. (설치경로 : C:\Program Files\Radmin)

[1] 설치 후 자동으로 서버가 시작될 것이며, 그 전에 열리는 화면에서 반드시 암호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[2] 다만 귀하가 원격제어자에게 비밀번호 및 IP 주소를 알려주어야만 외부로부터의 원격제어 접근이 가능하게 됩니다.

사용 후에 반드시 아래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삭제하십시오.

[1] C:\Program Files\Radmin\[Menu] 폴더에서 Uninstall을 실행하여 서버 중지 및 프로그램 삭제를 수행합니다.
[2] C:\Program Files\Radmin 폴더를 삭제합니다.

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
,